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하나님의 뜻은 매머드 예배당을 짓거나 수천 수만명 앞에서 설교하는 것이 아니다.

by 마르코 권 2024. 8. 15.

기독교 대안 정당을 만드는 것, 이것도 아닐 것이다. 하나님의 나라가 만약 이 문제 많은 지구에 지어져야하고 또 존재해야 한다면 예수께서 일찌감치 서둘러 만들어 놓으셨을 것이 아닌가?

너는 내가 지금 내 아버지께 기도하여 당장이라도 그분께서 열두 군단이 넘는 천사들을 내게 주시도록 할 수 없는 줄로 생각하느냐? 그러나 그리되면, 반드시 이렇게 되리라, 한 성경 기록들이 어떻게 성취되겠느냐? (마26:53,54).

이것이 그분의 대답이다. 때문에 기독교 정당이 좋게 보일런지 모르겠지만, 글쎄 하나님께서 그 일을 마음에 들어하실런지는 장담할 수 없다.

그보다 성경으로 다시 돌아가서 과연 하나님의 뜻은 어디에 있으신지 한 번 보기로 하자.

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곧 너희가 거룩히 구별되는 것이라. 너희는 음행을 삼가고
너희 각 사람이 거룩히 구별함과 존귀함으로 자기 그릇을 소유할 줄 알되  
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방인들과 같이 욕정의 욕망으로 하지 말고 아무도 어떤 일에서든 도를 넘어 자기 형제를 속여 빼앗지 말라. 우리가 또한 너희에게 미리 경고하고 증언한 것 같이 주께서는 그런 모든 자들에게 복수하는 분이시니라.  
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부정함에 이르도록 부르지 아니하시고 거룩함에 이르도록 부르셨나니(살전4:3~7).

초등학생들도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? 쉽게 알 수 있다. 음행, 더러운 탐심과 욕정, 속임수와 위선, 방종과 타락 등으로부터 떠나는 것,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란다. 도덕적이고 정결한 삶,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지름길이란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알 정도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이같은 순결한 삶을 살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?

성경은 말한다. 그들은 빛보다 어둠을 더 사랑한다고.

정죄는 이것이니 곧 빛이 세상에 왔으되 사람들이 자기 행위가 악하므로 빛보다 어둠을 더 사랑한 것이다(요3:19).

하나님의 뜻 재확인 구절이다.

그분께서 우리를 어둠의 권능에서 건져 내사 자신의 사랑하는 빛의 아들의 왕국으로 옮기셨다(골1:13).

이것이 하나님의 뜻이요 선택은 이제 인간의 손에 달렸다.

현명한 독자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계신다.